네이버 플레이스 쇼핑 리워드 상품의 종류가 왜 이렇게 많을까?
안녕하세요 프리히어로입니다 :)
오늘은 평소에 사용자 분들께서 문의 주시는 내용에 대해서 한번 얘기해볼까 합니다
제목에서도 언급 드렸던대로 현재 무수히 많은 리워드 상품 브랜드가 존재합니다
제가 들어본 것 만해도 10가지가 넘는데 유통되고 있는 것은 20개도 넘는 것 같습니다;;
쇼핑
- 미스트/다이아/소보루/누리/에어
- 퍼니/따봉이/pp/mu/블렌딩/위드
- 스테이/스캔들/테라/딥/벤티/ar/뮤
- 루나/키스/mine/타이밍/피날레
- k시리즈/리워드m/f1/솜사탕/f2
플레이스
- 리뉴얼/타임/프리/플랜/플루톤
- 썬더/버즈빌/쿠마/망고/뭉치
- 오락/시럽/라이크/리워드픽
- 망고/원픽/토스/해일/페이/또또
이렇게 많은 상품들이 있는데 전부 다 특징이 있고 효과도 다를까요?
전혀 그렇지 않습니다!!
국내에서 대형 매체사가 몇개 되지 않습니다
대표적으로 은행앱과 쇼핑앱 생활앱 들이 주류인데
실질적으로 매체사 캠페인이 잘 운영되고있는곳은 20여 군데에 불과합니다
그럼 왜 이렇게 많은 상품들이 나오는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죠...
1번을 쓰고 효과 없으면 2번을 쓰고...다음에는 3번...이런 식으로
고객들이 상품 선택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영업에 불과합니다
그리고 위에 상품중에 대형매체사에 다이렉트로 캠페인을 넣는 곳이 있을까요?
눈 가리고 아웅하기에 불과하죠 ^^;;;
"리워드 상품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것!! 주문한 양만큼 정확히 캠페인이 실행되느냐"
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. 고객들은 본인이 주문한 캠페인이 얼마나 들어가는지
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100% 믿고 하는거죠~
그래서 정직하고 신뢰 있는 업체를 고르셔야 합니다
이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^^
더 이상 길게 설명하는 것은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
부디 상품 선정에 있어서 심사숙고 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
feat. 프리히어로는 양심을 팔지 않습니다